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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보이의 공지사항입니다 :)

[통합공지] 자주 문의주시는 질문

23.03.09(ip:)

1.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저희 탑보이 는 재고를 쌓아놓고 판매하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저녁에 주문장을 업체에 보내 재고를 받는 운영방식입니다.

평균적으로 결제 당일, 주말 제외 1~5일 소요되며,

주문량이 많아 지연되거나 업체에서 생산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단 오후 5시 전 결제건 기준으로 주문장이 작성되며,

5시 이후 결제 건인 경우 다음날 주문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2. 교환 환불은 어떻게 진행 해야 하나요?


교환 환불은 수령 후 7일 이내로만 접수 가능하며, 기간이 지난 경우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게시판과 카카오톡, 전화로 문의하시면 택배 접수와 절차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6,000원입니다. (반품의 경우 조건 무 부료 배송, 전체&부분 반품에 따라 변동 있음)

고객님께서 타택배를 이용하셔서 교환/반품을 하신 경우 배송사고(분실, 파손 등) 발생에 대한 책임은 져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추가 배송료 발생 시 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택배 이동 중 사고 건 (분실, 파손 등)에 대해선 저희 측에서 처리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3. 택배는 어느 택배사로 사용하시나요?


저희 탑보이는 현재 한진택배를 이용 중입니다.

교환/반품 시 한진택배(1588-0011)에 직접 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1동 16-12번지 건아빌딩 1층 한진택배 돈암대리점 탑보이)


4. 주문을 했는데 발송전 취소, 변경을 하고 싶어요!


주문 후 취소, 변경, 주소 변경 등을 원하시는 경우 오후 2시 이전까지 고객센터, 게시판,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2시 이후로는 택배사로 물건이 전달되기 때문에 모든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5. 카카오톡 문의는 어떻게 이용 하나요?


사이트 우측 하단에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상담 시간이 아닐 경우에는 구매 관련, 상품문의 내용을 남겨놔 주시면,

상담 시간에 답변드릴 예정이며, 답변드린 내용은 남겨주신 상담 시간 중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플러스 친구 검색 시 '탑보이'를 검색하셔서 친구 추가 후 문의하시면 손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6.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게시판, 카카오 상담 시간은 평일 10:00~17:00입니다.

점심시간은 (13:00~14:00)까지이며, 주말(토~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7. 고객센터 통화연결이 안됩니다.


통화 및 업무량이 많은 관계로 전화 연결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게시판 및 카카오톡 문의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8. 상품을 구매했는데 불량/하자 제품이 왔어요!


발송전 검수를 꼼꼼히 진행을 합니다. 그렇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 부분은 제품 입고, 실물 확인 후에 불량/하자로 확인되면 저희 쪽에서 부담하여 진행됩니다.

새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처리 가능하니 고객센터/카카오톡/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9. 옷을 주문했는데 품절 될 수 있나요?


재고를 쌓아놓고 판매하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계절감이 맞지 않거나 업체에서 원단 공급, 생산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품절 안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10. 옷 세탁법들은 어떻게 되나요?


판매되는 제품은 "영구성이 아닌 소모품"입니다.

세탁 후 어떤 옷이든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제품들 또한 세탁 후 이염, 수축, 변형 모두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제품 소재에 맞는 세탁법으로 세탁 부탁드리며,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소재별 세탁법을 참고하시고

세탁하시길 바라며, 개별 손세탁을 하시거나 알고 계신 기존 세탁법으로 하여 문제가 생길 시 모든 책임은 구매자분께 있습니다.

*데님 상품은 특히 이염 때문에 더 조심해 주셔야 합니다*


11. 제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비밀번호는 고객센터 (1661-1428)로 연락 주시거나,

카카오톡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는 경우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12. 방문수령을 하고싶습니다.


저희는 내부정책상 오프라인 판매(방문수령)이 불가능 합니다.


13. 탑보이 회원등급제도가 궁금합니다.


탑보이는 금액대별로 회원 등급이 정해지며, 그에 따른 할인, 적립, 혜택 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등급/안내/혜택은 (MEMBERSHIP) 게시판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4.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탑보이 적립금 사용은 최소 주문금액이 없습니다. 다만 누적 적립금이 10,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며,

실 결제 금액의 7%까지 적립금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5.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세트 상품 구매 후 일부만 보내실 경우, 구성품 누락&텍(라벨) 제거된 상품, 착용/수선/냄새/세탁 등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어떠한 사유로도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세탁/사용 후 발생한 불량은 판매자 과실 여부 확인이 어려우므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16. 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탑보이는 자동 입금 처리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습니다.

입금 후 1시간 이내에 처리하고 있으며, 입금 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입금 금액이 1원이라도 차이가 나는 경우

자동으로 처리되지 않으니, 이 경우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7. 쿠폰 발급, 사용이 궁금해요!


쿠폰 발급은 생일, 사이트 이벤트 등 돌발적으로 뜨는 팝업 등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한 쿠폰은 발송전 취소가 아니면 재발급 되지 않으며, 환불 시엔 할인율 만큼 상품가에서 계산하여 차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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